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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텔링 디지털 AI 학교 자율 시간

 

이 글은 도서를 제공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노벨 엔지니어링으로 펼치는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이라는 부제가 달려있는 이 책은

스토리텔링으로 여는 학교자율시간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노벨 엔지니어링으로 펼치는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에 관한 이 책은

스토리텔링 디지털 AI 학교 자율시간을 어떻게 운영할 수 있는지

어떤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지 지침을 주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링과 디지털 AI를 연결지어 자기 주도적 학습 효과를 올리고

창의적 사고도 확장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노벨 엔지니어링을 통해 나만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상세하고

정확하게 안내해주는 실용서입니다.

노벨 엔지니어링은 STAEM 융합 수업의 갈래로 책을 읽고 문제를 해결한 후

이야기를 바꾸어쓰는 수업인데, 이 책에 알려주는 방법이

아주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자이신 경기도교육청 소속 초등교사인 송해남과 전혜린, 김태령, 이정원 선생님께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 학교자율시간은 교사가 교육의 최전선에서 학생들의 미래의 핵심 인재로 키울 수 있는 역량을 계발하는 가장 소중한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예측 불가능한 미래를 대비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단순히 지식을 암기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 질문하고, 탐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또 협력하고 소통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들며 꿈과 끼를 펼치는 장이 되는데

아주 좋은 가이드를 만들어주셔서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