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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포지셔닝의 전략가들

 

 

 

 

 

초파격의 차별화를 만드는 래디컬 컨셉의 법칙이라는 부제가 달려 있는 이 책은

래디컬하게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평범함 속에 사라질 것인가? 대해 이야기합니다.

 

전쟁터와 같은 마케팅 현장에서의 필드 경험으로 무장한 저자가 소개하는

래디컬 컨셉 마케팅에 대한 가장 실질적인 방법론을 소개해주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주 꺼내볼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실용서로 읽혀집니다.

 

이 책은 첫 번째는 있는 그래도 읽고

두 번째는 '브랜드'라는 단어를 '나'로 바꾸어서 읽어본다면

더 매력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부랜드를 설계하는 사람이 읽어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자신만의 기준을 고민하는 사람에게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책입니다.

 

이 책의 저자 김동욱님은 인생의 방향과 전략, 크리에이티브라는

세 가지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해낼 수 있는 것은 ‘컨셉’이라고 믿습니다.

현재 차이 커뮤니케이션의 Insight Lab 본부장으로 있으며

AI로 어떻게 마케팅해야 할지 고민하고 연구하며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컨셉만 들어도 기억나는 광고를 만들자는 마음으로 23년간 광고기획자로 일했다고 합니다.

 

피키캐스트 ‘우주의 얕은 지식’, 구글 플레이 ‘즐거움을 플레이하세요’, 매일유업 ‘우유 속에 해시태그’ 챌린지, 현대캐피탈 ‘집중에 집중하다’ ‘Buy Bye Hello Lease’, 진에어 ‘Save the air’, 홈플러스 ‘빼는 것이 플러스다’, 데상트 블레이즈 ‘Runner’s Gear’, 우르오스 ‘오라 우르오스의 세계로’ 같은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스킨의 힘을 믿으세요’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광고 대상 최우수상을 받았고

소아암으로 머리카락이 없는 아이들에게 머리카락을 기부하는 캠페인 ‘Share hair’로

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Media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슈퍼포지셔닝의 전략가들의 전략이 궁금하다면

꼭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듯합니다.